싱가포르 몰튼스 스테이크하우스
싱가포르 몰튼스 스테이크하우스 (Morton's Steak house in Singapore)
싱가포르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 위치한 스테이크 하우스입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중앙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12월 31일 연말이라 테이블에 풍선 장식이 되어 있습니다. 연말이라 예약이 많이 잡혀있어 이른 저녁인 오후 5:30분 예약으로 방문하였습니다. 점심 식사 시간이 오후 3시까지고, 브레이크 후 저녁 시작 시간 예약이라 손님들이 붐비기 전 내부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싱가포르 몰튼스 스테이크 하우스 영업시간
- 점심
- 12 - 3pm (일요일)
- 저녁
- 5:30 - 10pm (월요일 - 목요일)
- 5:30 - 11pm (금요일 - 토요일)
- 5 - 9pm (일요일)
- Bar
- 5 - 11pm (월요일 - 토요일)
- 5 - 9pm (일요일)
싱가포르 몰튼스 스테이크 하우스 느낌
서비스 및 음식
테이블 담당 웨이터가 주문을 받고 전체적인 음식 서빙부터 마무리까지 살펴줍니다. 몰튼스 스테이크 하우스에 처음 방문하는 것이라고 하니 대표 메뉴 소개 등을 친절하게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3인이지만 한 명은 식사 양이 많지 않다는 저희 요구에 맞게 적당하게 추천해 주신 점이 좋았습니다. 취향에 따른 음료 추천도 좋았고요. 처음 방문이라면 웨이터에게 추천을 받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피타이저로 baked platter와 랍스터 요리를 시켰는데 baked platter는 맛있었습니다. 애피타이저 메뉴에 있는 새우, 관자, 굴, 크랩이 하나씩 나오는데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데다 포함된 음식이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랍스터는 요리 이름이 생각 안 나는데 개인적으로 보통이었습니다. 랍스터 요리는 따뜻한 요리를 좋아하는데 차가운 요리라 개인적으로 다시 주문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스테이크는 유명한 이름값을 했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딸아이는 후식으로 Morton's Legendary hot chocolate cake을 시켰는데 legendary 이름을 붙일만하다며 아주 만족해하며 먹었습니다. 저도 한 입 먹어봤는데 많이 달지 않으면서 진한 초콜릿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분위기
미국식 스테이크하우스는 대부분 어두운 조명인 경우가 많습니다. 몰튼스 스테이크 하우스도 약간 어두운 분위기입니다. 그래도 컷 바이 울프강 퍽 (CUT by Wolfgang Puck)보다는 밝은 분위기였습니다. 물론 방문 시간대가 달라 그렇게 느낀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풍선 장식 때문인지 아님 연말 분위기가 좀 더 많이 나서 그랬는지 몰튼스 스테이크 하우스는 좀 더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이었습니다. 컷 바이 울프강 퍽이 좀 더 비즈니스 또는 연인 분위기 느낌으로 차갑고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강한 것 같습니다.
두 곳 모두 음식, 서비스 모두 굉장히 훌륭한 레스토랑입니다. 특별한 날, 의미 있고 분위기 있게 보내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관련 글]
2024.08.08 - [싱가포르/싱가포르 Best] - 싱가포르 스테이크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