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인형 정리함의 위력! 대만족!

Nerim(느림미학) 2024. 9. 28. 09:03

인형정리함

이제는 고등학생임에도 불구하고 딸아이의 인형이 아주 많습니다.

 

어릴 때 가지고 놀던 다른 장난감들은 주변 지인들에게 대부분 나눔을 했는데 인형은 계속 가지고 있겠다고 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인형이 아이 아빠가 해외 출장 다녀오며 사다 준 나름의 사연이 있어 그런지 애착을 보이는 탓입니다. 

 

예전에는 일부는 침대 머리맡에 놓고, 일부는 붙박이장 안에 넣어 놓고 했는데, 지금 집은 붙박이장이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그 많은 인형이 소파 위에 방치되어 있었습니다.

 

집도 좁은데 인형이 널부러져 있으니 집이 너무 어수선하더군요. 그렇다고 애정을 보이는 인형을 무작정 버릴 수도 없어 어떻게 해야하나 골치였습니다.

 

그러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인형정리함으로 제품이 다양하게 있더군요. 바구니 형태도 있고, 서랍함 형식의 제품도 있고,방문이나 책장 옆면에 거는 형식 등 다양한 제품이 존재합니다. 저는 공간이 좁아 방문에 걸어 사용하는 벽걸이 형식의 제품을 살펴봤습니다. 제품 후기를 보니 방 안 곳곳에 흩어져 있던 인형을 싹 정리해 만족스럽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하나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집에 제법 인형이 많아 5단으로 구성된 제품을 샀습니다.

제품은 문 상단에 걸 수 있는 후크와 벽에 못으로 박아 고정할 수 있는 형식의 2가지 부품과 인형정리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형정리함은 비닐 커버가 있어 안애 보관하는 인형에 먼지 걱정도 없어 보이고, 양 옆으로 자크가 있어 양쪽에서 인형을 집어 넣기도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못을 박기 부담스러워 후크로 걸어 문에 거는 형식으로 정리했습니다. 커다란 곰돌이 인형 외에 중간 정도 크기의 인형까지 모두 들어가더군요. 생각보다 꽤 많이 인형이 들어가 놀라웠습니다. 

 

문걸이 인형정리함
문걸이 인형정리함

 

소파 위에 마구잡이로 놓여있던 인형이 싹 정리되니 거실이 기대 이상으로 깔끔해지더군요. ^^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당분간은 딸아이와 인형은 언제 정리할거냐는 실랑이는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문걸이 인형정리함"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기 원하시면.. "문걸이 인형보관함." 살펴보기

해당 링크는 파트너스 활동으로, 구매에 따른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글]

2022.07.18 -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 물 주지 않아도 되는 공기정화식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