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

갑자기 프린트 해야할 때, 문구점을 찾아보세요.

LTVP 비자 신청 과정에 메디컬체크 양식을 출력해서 병원에 가지고 가야 하는데 집에 프린터가 안되었습니다.  

잉크가 해외 이사 과정에서 굳었나 싶어 잉크를 사러 갔는데 저희 집 프린터 모델의 잉크는 팔지 않더군요. 그래서 가게 주인분께 주변에 프린트를 할 수 있는 곳을 물으니 EverGreen이라는 가게를 알려주셨습니다.

 

같은 건물에 있는 알려준 곳으로 가보니 다양한 문구 제품들을 파는 문구점입니다. 그리고 카운터에 프린트를 하고 싶으면 메일을 보내라고 메일 주소를 적어놨습니다.

 

바로 그 자리에서 메일을 보내고, 출력을 하고 싶다고 하니 그 자리에서 확인 후 즉시 출력을 해주더군요. 가격은 한 장에 1S$ 였습니다.

 

LTVP 비자 처리를 위해 필요한 문서 3장을 출력하고 3S$를 지불했습니다.

 

얼른 출력해서 병원 문 닫기 전에 가야 하는데 바로 그 자리에서 출력을 해줘 병원을 늦지 않게 갈 수 있었습니다.

 

해외에 나오면 소소한 서비스를 어디서 받을 수 있는지 알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혹 급하게 출력이 필요한 경우, 문구점에서 프린팅 서비스를 하는지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EverGreen 문구점 (프린팅 서비스)

 

관련 글]

2023.07.08 - [싱가포르] - 싱가포르 - 차선, 콘센트 등 여러모로 영국 스타일

2023.07.10 - [싱가포르] - 싱가포르 FairPrice 슈퍼에서 만난 우리 상품

2023.07.12 - [싱가포르] - 싱가포르 지하철 탑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