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 교육

초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영어 영화 (시리즈물 포함) - 3

"초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영어 영화 (시리즈물 포함) - 2"에 이어 영화 3편을 더 소개하고자 한다. 

 

2020/03/27 - [아이 교육] - 초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영어 영화 (시리즈물 포함) - 2

 

초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영어 영화 (시리즈물 포함) - 2

"초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영어 영화 (시리즈물 포함) - 1"에서 적었던 프로그램들은 프로그램 내용도 과학이나 역사 등 부모님들이 좋아할 만한 내용들이다. 2020/03/26 - [아이 교육] - 초등 아이들이 좋아할..

lentamente.tistory.com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Alice in Wonderland)

 

팀 버튼 감독의 판타지 영화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실사판 영화이다. 조니 뎁이 모자 장수로 나오며, 그 특유의 분위기가 상상될 것이다. 

 

전체 관람가 영화로, 팀 버튼 영화 특유의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 있다.

 

영어 수준: 상

 

 

 

● 거울나라의 앨리스 (Alice through the looking glass)

 

거울을 통해 이상한 나라로 돌아가게 된 앨리스가 위기에 처한 모자 장수를 구하는 이야기이다.

 

12세 이상 관람가이다.

 

영어 수준: 상

 

 

 

 

 

● 메리 포핀스 리턴즈 (Mary Poppins Returns)

 

동화 속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뮤지컬 스타일의 영화로 노래, 화면 구성이 동화 나라 이야기 느낌이다.

 

상상력 속 내용을 표현하고, 뮤지컬 타입의 영화라 성향에 따라 좀 지루하다고 느낄 수도 있다.

참고로, 아이는 너무 재미있어 한데 반해, 아이 아빠는 좀 지루해하였다.

 

영어 수준: 상

 

 

 

관련 글]

2020/03/27 - [아이 교육] - 초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영어 영화 (시리즈물 포함) - 2

2020/03/26 - [아이 교육] - 초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영어 영화 (시리즈물 포함) - 1

2020/04/09 - [아이 교육] - 영어] 넷플릭스 인베스티게이터 (InBESTig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