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 교육

족보닷컴 무료 다운로드 오픈 - 2023년 2학기 '미리보는 기말고사'

족보닷컴 무료 다운로드 - 미리보는 기말고사 

족보닷컴 사이트에서 2023년 ‘2학기 미리보는 기말고사’ 콘텐츠를 공개했습니다.

 

다른 학년보다 시험기간이 빠른 중학교 3학년 대상 문제는 먼저 공개됐으며,  23일부터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콘텐츠가 공개되었습니다. 

 

 ‘미리보는 기말고사’는 학교별, 출판사별 차이에 맞춘 적중 예상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학기 미리보는 기말고사 다운받기 화면
2학기 미리보는 기말고사 다운로드 화면

 

위 이미지와 같이 '미리보는 기말고사' 메뉴를 선택하면, 학년별, 과목별로 메뉴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해당 메뉴 아래 '시험범위 선택 및 다운로드' 메뉴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출판사 선택 부분에서 자신의 출판사를 선택하면, 해당 출판사의 목차가 제공되면, 제공되는 목차에서 시험 범위에 해당하는 단원을 선택하고 '출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 단원의 시험 문제지와 답지가 PDF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미리보는 기말고사 다운로드 - 단원 선택 화면
미리보는 기말고사 다운로드 단원 선택 화면

 

시험공부를 하면서 시험 직전 최신 핵심 문제풀이를 통해 출제 흐름 분석, 자신의 부족한 부분 파악을 통한 효과적 학습전략 수립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족보닷컴은 '미리보는 기말고사' 학습 후 시험 준비를 좀 더 심도 깊게 준비하고 싶은 학생들은 ‘단계별 학습’, ‘최다 오답 공략’, ‘학교별 AI 기출변형’ 등을 통해 좀 더 다양한 문제유형을 공부할 수 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사이트를 살펴보니, 혼자 문제 풀이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을 위해 1:1 맞춤 과외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는 과외 선생님 모집 공고도 나와 있네요. 문제 은행에서 맞춤형 서비스까지 변화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얻기를 응원합니다.

 

학년별, 과목별로 체크박스를 통해 시험범위 단원을 선택하면 문제지, 답지가 다운로드 제공되고 있으니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족보닷컴 2학기 기말고사 콘텐츠 무료 공개

 

 

관련 글]

2022.09.22 - [아이 교육] - 족보닷컴 포인트 사용 후기

2022.09.20 - [아이 교육] - 2학기 중간고사 대비 족보닷컴 포인트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