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

싱가포르 올 때 운동화도 사가지고 올 것을...

싱가포르에서 운동화 사기

평발 깔창 사용에 적합한 운동화
평발 깔창 사용시 적합한 운동화로 추천받은 것

 

딸아이는 유연성 평발로 인해 깔창을 사용합니다.

 

평발 교정을 위해 깔창을 사용할 때 운동화가 견고하게 발을 잘 잡아주는 게 좋습니다. 그래서 평발을 맞추는 곳에서 추천해 준 운동화를 신습니다.

 

아래 글에 추천받은 운동화 모델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디다스 리스폰스 CL

뉴발란스 2002

뉴발란스 410v5 등

 

 

 

2022.05.30 -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 유연성 평발, 깔창 사용 1년이 지난 후 변화 관찰 (운동화 추천)

 

유연성 평발, 깔창 사용 1년이 지난 후 변화 관찰

유연성 평발, 깔창 사용 1년 후기 딸아이는 2021년 2월부터 유연성 평발 진단을 받고 깔창을 맞춤 제작하여 착용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깔창 사용 후 변화를 관찰하고, 변화된 상태에 맞춰 깔

lentamente.tistory.com

 

지금 신고 있는 운동화가 그렇지 않아도 오래되어 낡았는데 학교에서 친구가 뒤꿈치를 밟아 신발 안에서 뭔가 가루 같은 게 나온다고 합니다. 아마도 낡은 신발 내부 어딘가가 터진 모양입니다. 

 

아마존 싱가포르(amazon.sg), 라자다 (Lazada.com) 온라인 몰에서 추천받은 운동화를 찾아보는데 잘 안 보입니다. 간혹 비슷한 게 있어도 가격이 우리나라에서 사던 것보다 비쌉니다.

 

게다가, 해외 배송인 경우도 많아 배송에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나옵니다. 학교에서 신발이 잘못되었다고 문자를 보내온 것을 보면, 신발 상태가 바로 새것을 구매해야 할 상황인 것 같은데 2주 이상 걸린다고 나오니 온라인으로 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특정 모델에서 고르려니 더 어려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나 싶어 쿠팡에서 찾아보니 쿠팡에는 모델이 판매되고 있고, 가격도 10만 원 이하로 구매 가능하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우리나라에서 운동화를 사가지고 올 것을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온라인 배송이 오래 걸리니 주말에 운동화를 보러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오프라인은 가격이 더 비쌀 텐데 어쩔 수 없네요.

 

혹 싱가포르 이주를 계획하시는 분들은 운동화나 생필품 등 이삿짐에 실어올 수 있는 것들은 많이 사가지고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건이 없는 것은 아니나 가격이 비싸고 배송에도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해당 링크는 파트너스 활동으로, 구매에 따른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글]

2021.06.02 -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 유연성 평발 깔창 사용 시 적합한 운동화는?

2023.05.01 - [싱가포르] - 싱가포르 이주하며 가져가면 좋은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