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BTS 온라인 콘서트 ON:E

BTS가 온라인 콘서트를 10월 10일, 11일 양일간 개최합니다.

콘서트 이름이 'BTS MAP OF THE SOUL ON:E'이라고 합니다. 

 

아이는 아빠를 공략했습니다. 접근 포인트를 아는 거죠. ^^

 

오프라인 콘서트보다는 온라인 콘서트가 여러 모로 접근이 쉬어 보입니다.

 

오프라인 콘서트 표는 매진이 금방 되어 PC방 같은 곳에서 속도 빠른 컴퓨터를 이용해 구매해야 한다고 하는데, 그렇게까지 할 에너지가 있지 않으며,

표를 구매했다고 해도 혼자 콘서트를 보낼 수 없으니 같이 가줘야 할 텐데, 몇 시간 전부터 기다려 입장한다는 콘서트를 같이 가주기도 힘들 것 같습니다.

더욱이 오프라인 콘서트에 비해 온라인 콘서트 티켓 값이 훨씬 저렴한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요인을 고려해, 10월 11일 일요일 오후 4시에 진행하는 BTS 콘서트 티켓을 급 구매하였습니다.

 

이메일로 전달되어 온 온라인 접속 사이트에 가서 안내도 읽어 보고, 콘서트 시작 1시간 전부터 접속이 가능하다는 공지 사항 확인도 끝냈습니다.

아이패드에서 에어플레이 기능을 이용해 TV와 연결해서 좀 더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도록 셋팅 테스트도 했습니다. 

 

이전에 진행했던 방방콘보다 8배나 많은 비용을 들여 준비했다는 기사를 보고, 기대가 더 높아졌습니다. 방방콘은 뭐냐 했더니 7주년 기념으로 했던 콘서트 이름이라고 합니다. -.-;; 모르는게 많습니다. ㅠㅠ

 

BTS 콘서트 포스터

딸아이는 지금 내일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

 

 

관련 글]

2020/09/10 - [아이 교육] - 사춘기 - 연예인 좋아하기?

2020/08/21 -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 방탄 다이너마이트("Dynamite") 신곡 출시 라이브를 딸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