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잔여백신 예약, 굼뜬 동작 ㅠㅠ

다시 백신 접종이 시작되면서 알림 설정을 해놓은 동네 병원에서 잔여 백신 알림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카톡 잔여백신 알림

그런데 잠금 화면 열리고 하는 과정에 시간이 소요돼서 그런지 제 딴에는 바로 한다고 해도 계속 안되네요. 그래서 화면 잠금도 풀고, 비밀번호 입력 없이 바로 열리게 세팅도 바꾸었습니다. 오늘도 오후 2시 50분경, 오후 3시 25분경 잔여 백신 알림이 와서 바로 클릭했는데 여전히 결과는 '없음'이네요. ㅠㅠ

 

나름 연초에 새로 장만한 핸드폰이라 오래된 것도 아닌데 어째 이리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핸드폰 잠금도 없애고, 비밀번호 입력도 없이 바로 열리게 해 놓았는데 말입니다.

 

손이 굼뜬 모양입니다. ㅠㅠ

드디어 제가 잔여 백신 예약을 성공했다는 글을 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관련 글]

2021.06.06 -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 카톡 잔여 백신 알림이 오긴 오네요. ^^

2021.01.05 -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 6년 만에 새로 장만한 핸드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