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국민비서가 저한테도 연락을 했네요.

지난번에 백신 접종 예약했던 글을 올렸었습니다. 

금요일이 드디어 접종하는 날인데 하루 전인 오늘 국민 비서 구삐가 메시지를 보내왔습니다. ㅋㅋ

 

국민 비서 구삐의 백신 접종 안내 

아마도 서의 앞자를 따서 발음이 비슷하면서 재미나게 '구삐'라고 한 것 같습니다. 제 생각이니 아닐 수도 있습니다. ㅋㅋ

 

백신 접종 일시, 장소, 종류를 문자로 알려줍니다. 

 

그러면서 접종을 맞기 위해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 여권 등 중 하나)을 지참하라고 안내합니다.

 

더불어,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예약된 접종 장소에 전화하여 예약을 변경하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내내 별다른 무리하지 않고 조심하려고 했습니다. 

 

별일 없으리라 생각하면서도 코로나 19 검사를 받으면 그 결과가 나올 때까지 괜스레 긴장되는 것처럼 백신 접종을 한다고 생각하니 약간 긴장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남편은 1차 접종 후 가볍게 넘어갔는데 저도 그랬으면 싶습니다. 남편이 저보다 체력이 좋은 편이고 저는 소화기가 약해 체하기도 잘하고, 기초 체력이 조금 부족해서 살짝쿵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도 큰 탈 없이 잘 넘어가리라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도 무리하지 말고 잘 보내고 내일 오전 쿠브를 통해 문진표 작성 후 접종 무사히 잘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백신 접종하셔야 되는 다른 분들도 모두 컨디션 조절 잘하셔서 무리 없이 잘 넘기시길 바랍니다.  

 

 

관련 글]

2021.08.14 -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 COOV (쿠브)로 백신 예약

2021.08.01 -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 남편, 화이자 1차 접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