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끈기 프로젝트 - 독서편을 시작하다.

'켈리 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러 사람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는 희망을 심어주고 계시는 켈리 최 회장님의 채널 영상을 자주 봅니다. '웰씽킹' 책도 읽었지요.

 

무언가를 해내기 위해서는 끈기가 필요하다고 하시며 한 번씩 끈기 프로젝트를 진행하십니다. 예전에 운동편도 하셨는데 그때는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독서편을 시작해서 저도 참여했습니다.

 

워낙 북클럽 활동을 하고 있기에 책은 거의 매일 조금이라도 읽고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어렵게 느껴지지 않아 신청을 했습니다. ^^ 그럼에도 100일을 다 해내면 무언가 해냈다는 성취감도 느끼고, 또 다른 한편으론 좀 더 독서 습관을 잡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독서편의 내용은 매일 십 분이라도 꾸준히 100일 동안 책을 읽는 것입니다. 독서 시간이나 읽어야 하는 책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고, 그저 각자 원하는 책을 원하는 시간에 읽고, 인증하기만 하면 됩니다. 대신 매일매일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분들은 보통은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그날그날 읽은 페이지 사진이나 내용을 간단히 올리는 방법으로 인증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월 17일에 시작했는데 7일을 꾸준히 잘 달성했다고 축하 메일이 왔더군요. 검정 바탕에 금빛으로 뭔가 멋있게 왔습니다. 근사한 일을 해낸 것 같은 느낌을 주네요. ^^ 이제 시작이지만 매일 꾸준히 책을 읽으며 마음이 성장해보겠습니다. 

 

끈기프로젝트-독서편 7일 완성

 

 

 

관련 글]

2022.04.08 - [나의 삶/보고 느끼기] - 책] '웰씽킹'을 읽고

2022.04.20 - [나의 삶/보고 느끼기] - 유튜브] 내 인생 잘 살아내는 법 - 창이 없어도 괜찮아

2022.03.18 - [나의 삶/보고 느끼기] - 유튜브] 조그마한 일에도 화가 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