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방탄소년단 BTS Butter 발표

2021년 5월 21일 오후 1시 방탄소년단이 Butter 신곡을 발표한다고 딸이 난리가 났습니다. 공식 뮤직 비디오가 그 시간에 공개가 된다네요. 

 

왜 하필 1시냐며 수업 끝난 후인 3시 이후나 그도 아니면 차라리 12시에 하면 점심시간이라 볼 수 있는데 하필 1시라고 한탄을 합니다. ㅠㅠ

 

다른 일에도 이리 열성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얼마 전 남편이 딸아이가 펼친 다이어리를 봤는데 9월 일정에 방탄소년단 멤버 생일만 기록이 되어 있더랍니다. 그래서 9월에 아빠 생일도 있는 거는 아냐고 물었더니 안다고... 아니까 기록하지 않은 거라는 딸의 변명을 들었다네요. ㅋㅋㅋ

 

카톡 프로필에도 방탄 팬이 된 지 며칠이 지났다는 카운팅이 적혀 있으니 뭐 더 말할 필요 없겠지요. 😂

 

이번 발표는 Butter 싱글 음원 발표라고 하네요. 곧 다가올 여름을 겨냥한 경쾌한 음악이라고 합니다.

RM은 머리를 핑크로, 제이홉은 금발로 염색했고, 정국은 보랏빛으로 일부분 하이라이트하고, 지민은 전체적인 금발에 무지갯빛 컬러 염색 포인트가 있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며 돌고래 같은 하이톤으로 RM은 예전 무슨 버전 때 핑크 염색 후 다시는 염색을 안 한다고 했는데 다시 했다는 둥 히스토리를 줄줄 읊어댑니다. 

 

누구에게 심하게 빠져본 적 없는 저는 그저 신기한 눈으로 쳐다봅니다. ^^

 

경쾌한 여름 곡이라는 방탄소년단 BTS의 Butter 뮤직비디오입니다.

BTS Butter 뮤직비디오

 

관련 글]

2020.10.12 - [나의 삶/보고 느끼기] - 온라인 콘서트] BTS 온라인 콘서트 ON:E 을 딸과 보고

2020.10.10 -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 BTS 온라인 콘서트 ON:E

2020.08.21 -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 방탄 다이너마이트("Dynamite") 신곡 출시 라이브를 딸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