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맛있는 커피와 함께 즐긴 주말 오후

미세 먼지로 흐린 날씨에 남편과 산책을 갔습니다. 

 

남편은 아메리카노, 저는 더치커피 위에 크림이 올려진 달달한 커피를 마셨습니다. 크림 위에 소금이 살짝 뿌려져 있어 크림의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주더군요.

 

제가 마셔 본 크림이 올라간 커피 중 단연 손꼽히는 커피였습니다. 비록 날씨는 흐린 날이지만 기분은 좋게 만들어주는 작은 행복입니다. ^^

 

 

새롭게 시작하는 한 주, 모두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

 

 

관련 글]

2021.05.20 -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 부다페스트 카페를 잠실에서 만나다

2020.07.27 - [나의 삶/일상을 보내며] - 주말 나들이 - 테라로사 카페, 세미원